부산진구 부산평화시장 개점 55주년 기념, ‘버밀로 루프탑 페스티벌’ 개최

 

전국신문언론노동조합 이의용 기자 | 부산진구는 부산평화시장 번영회 주최로 개점 55주년 기념 ‘버밀로 루프탑 페스티벌’을 9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부산평화시장 옥상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한 디지털 전통시장 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된 부산평화시장 디지털전통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2년차로 추진 중인 사업비를 활용, 2025년 동행축제에 참여하여 전통시장의 새로운 매력을 이용객들에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부산평화시장 건물 옥상에는 특설 행사장을 조성하여 루프탑 팝업스토어, 루프탑 카페, 루프탑 룰렛 게임장을 운영하며, 이와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 공동브랜드인‘버밀로’의 대표 상품들이 온오프라인 동시 20%~50% 세일 판매된다.

 

또한 9월 27일은 탁트인 옥상 행사장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즉석 노래방, 레크리에이션 등 이색 루프탑 디너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이나 온라인 할인 상품 및 디너파티 식사권 구매는 버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평화시장 윤승환 번영회장은 “이제는 소비자를 기다리는 시대가 아니라, 디지털 환경에서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는 사업 모델을 만드는 것이 ‘버밀로’프로젝트”라며, “이번 버밀로 루프탑 페스티벌에 많은 지역 주민들과 고객들이 참여하여 질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색 행사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평화시장은 2024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 부산시와 부산진구의 지원을 받아 디지털 전통시장 육성사업 추진 중이며, 온라인 패션몰 공동브랜드‘버밀로’개발과 입점 업체 상품 온라인 판매, 멀티채널운영 및 마케팅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